당사의 약속:
당사는 Prime 가격을 자신할 수 있으므로 항공편이나 호텔을 예약한 후 24시간 이내에 더 저렴한 가격을 찾으면 차액의 두 배를 환불해 드립니다.
최저가 보장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불을 받으려면 경쟁 제공업체의 제안이 다음 기준에 따라 당사의 제안과 일치해야 합니다.
항공편:
- 동일한 항공편: 항공편명, 날짜, 시간, 공항.
- 동일한 예약 클래스(이코노미, 비즈니스 등).
- 여행 시 동일한 승객 유형 및 인원(예: 성인, 어린이 또는 유아 수).
- 동일한 운임 종류 및 부대 요금(수하물, 좌석 등).
- 동일한 결제 수단.
호텔:
- 환불 자격 요건: Prime 회원이어야 하며 해당 상품의 숙박시설(모든 객실 및 포함 식사/음료 카테고리 포함)과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가 동일해야 합니다. 또한 동일한 취소 정책에 따라 제공되는 상품이어야 합니다.
- 해당 상품이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부이거나 숙소 유형을 지정하지 않은 경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최저가 보장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양식을 사용하여 eDreams 웹사이트에서 Prime 항공편 또는 호텔 예약 후 처음 24시간 이내에 요청을 제출하세요.
1. 제목란에 "항공 최저가 보장 요청" 또는 "호텔 최저가 보장 요청"이라고 기재하세요.
2. "연락 사유" 드롭다운 메뉴에서 "청구"를 선택한 다음 "카테고리" 필드에서 "최저가 보장"을 선택하세요.
3. 경쟁 제공업체의 제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해당 제안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세요.
4. 당사 제안과 경쟁 제공업체 제안(모든 수수료 및 세금 포함)의 스크린샷을 첨부하세요.
참고: 스크린샷은 경쟁 제공업체 웹사이트에서 최종 예약 단계를 보여주어야 합니다(예약을 완료하기 전).
환불을 요청한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으면 경쟁업체 제안이 위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환불 처리가 시작됩니다.
환불 금액은 더 낮은 가격과 귀하가 지불한 금액 간 차액의 2배이며, 해당 금액은 귀하가 예약에 사용한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결제는 호텔 투숙이 완료 및 확인된 후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기까지 업무일 기준으로 최대 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