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는 때때로 운영상의 이유나 불가항력으로 인해 항공편 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예약이 변경될 수 있는 경우 eDreams에서는 고객님께 이메일로 즉시 알려 드립니다. 이러한 변경의 대부분은 사소한 일정 변경으로 승객의 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이 변경 사항이 도착지의 숙박 시설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메일의 세부 정보를 통해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변경 또는 취소에 고객님의 행동이 필요한 경우 저희가 연락하여 가장 적합한 옵션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취소가 심각한 재정 상황(지급 불능, 파산 등)으로 발생한 경우 저희가 고객님께 연락하여 따라야 할 지침을 알려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