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편이 지연될 경우 출발지와 목적지 간의 거리와 지연된 시간에 따라 고객은 항공사로부터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단거리 항공편의 경우 2시간 이상 또는 장거리 항공편의 경우 4시간 이상 지연되면 항공사는 다과 쿠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연이 다음 날로 계속될 경우 항공사는 호텔 숙박(1박)을 제공해야 합니다.
공항의 항공사 안내 데스크에 문의해야 합니다.
항공사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단거리 항공편의 경우 2시간 이상 또는 장거리 항공편의 경우 4시간 이상 지연되면 항공사는 다과 쿠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연이 다음 날로 계속될 경우 항공사는 호텔 숙박(1박)을 제공해야 합니다.
공항의 항공사 안내 데스크에 문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