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eams와 함께 간편하고 빠르게 확실하게 휴일을 계획하십시오. 단 몇 분이면 구매를 마치고 여행 준비가 완료됩니다! 온라인 예약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항공편 검색, 항공편 선택 및 승객 세부 정보 고객이 항공편 검색을 할 때 eDreams에서는 665여 항공사와 함께 고객의 여행 일정에 맞는 가능한 모든 항공편을 살펴봅니다. 또한 항공기와 호텔을 하나의 패키지로 예약하면 최대 40%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을 선택한 후 승객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특히 이메일 주소, 날짜 및 선택한 노선과 여권이나 신분증에 표시된 바와 같이 모든 승객의 성명 등의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항공사에 대해 수하물을 추가하고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이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하거나 온라인상의 수하물 추가를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예약 세부 정보 및 결제 모든 승객 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하기 전에 예상치 않은 사건의 발생 시 지원 및/또는 보상을 위한 여행 보험 또는 표준 및 프리미엄 서비스 같은 추가 서비스를 예약에 포함시킬 기회가 있습니다. 이 단계 중에 카드 번호, 카드 소지자 및 CVV 번호를 선택하여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결제자는 반드시 승객들 중 한 사람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단계에서 청구서를 요청하거나 해당되는 경우 판촉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구매하기 전에 제공된 모든 정보와 여행 개요가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마치려면 "Purchase(구매)"를 클릭해야 합니다.
3. 결제 확인 고객의 요청이 확인된 후 eDreams 시스템은 표시된 신용/직불 카드에 또는 해당되는 경우 페이팔 계정에 요금을 청구합니다. 해당 은행에서 결제를 승인하면 예약 프로세스 중에 확인된 금액이 결제됩니다.
4. 예약 확인 이메일 항공권이 모두 성공적으로 발급되면 고객은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받은편지함과 정크 메일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항공권은 결제가 승인된 후 24시간 내에 발급됩니다. 항공사의 확인이 필요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예: 이동이 불편한 승객,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승객 등을 위한 특별 지원)를 선택하지 않은 한, 대부분의 경우 결제가 확인된 후 몇 분 내에 항공권이 발급됩니다. eDreams 시스템은 100% 보안 트랜잭션을 보장하기 위해 확인 전에 무작위 보안 검사를 실시합니다. 이로 인해 발권이 1시간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이 보안 검사를 통과하지 못하면 고객님께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5. 항공편 상태 및 온라인 탑승 수속 때때로 항공사는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사정이나 내부 조직의 문제로 인해 비행 일정을 수정합니다. 이런 이유로 eDreams에서는 출발 48~72시간 전에 항공편 상황을 확인하도록 고객님께 알려 드립니다. eDreams 채팅 서비스를 통해 해당 항공편 상황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좌석을 예약하고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줄이려면 온라인 탑승 수속을 해야 합니다. 일부 저가 항공사의 경우 고객이 공항에 도착하기 전에 온라인 탑승 수속을 하지 않으면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eDreams 앱을 다운로드하여 예약 완료 즉시 자동 탑승 수속을 요청하십시오.
도움이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