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항공권 예약 시 또는 출발하기 적어도 72시간 전에 요구 사항을 문의해야 합니다.
eDreams에서 항공사에 고객님의 지원 요청을 보내는 데 필요한 정보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휠체어가 필요한 승객 해당 여부를 지정하십시오.
공항을 통과하는 데 휠체어가 필요하지만 항공기 계단을 오르고 객실 안에서 걸을 수 있습니다. 공항을 통과하는 데 휠체어가 필요하고 항공기 계단을 오르내리는 데도 도움이 필요하지만 객실 안에서 걸을 수 있습니다. 공항을 통과하는 데 휠체어가 필요하고 항공기 계단을 오르내리는 데 그리고 객실 내에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휠체어로 여행하는 승객 다음 사항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휠체어가 수동으로 작동되는지 여부
- 휠체어가 건식 배터리 또는 액체식 배터리로 구동되는지 여부(배터리 유형을 알아야 함(예: 젤 셀, 건식 셀 및 습식 셀 배터리))
- 휠체어의 크기 및 무게 여행 중에 도움이 필요할 경우 eDreams에 문의하기 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