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에어가 보낸 본인 인증 이메일을 받으셨나요? 이 절차를 마치고 예약을 관리하는 데 있어 알아 두어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언에어는 아래의 여러 이유로 탑승객의 본인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체크인 관리
- 안전 및 보안 규정 준수
- 중요 업데이트 전송
- 환불 진행
라이언에어의 본인 인증 요청을 받았다면 온라인 또는 공항에서 본인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을 공항에서 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출발 최소 2시간 전에 라이언에어 데스크로 가야 하며 체크인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온라인 본인 인증에는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A: 빠른 본인 인증((소액 수수료 적용)
이 선택지를 이용하면 2분 안에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언에어의 얼굴 인식 툴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고 여권 사진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B: 일반 본인 확인(무료)
이 선택지를 이용하면 7일 안에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본인 인증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 및 여권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본인 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는 라이언에어가 중요한 업데이트 전달을 위해 연락할 수 있도록 예약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달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라이언에어의 온라인 본인 확인 절차를 완료하는 것은 예약 관리를 위한 중요한 단계로서, 고객님의 여행이 최대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본인 인증 절차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라이언에어 웹사이트를 수시로 확인하여 최신 요건을 알아두는 것은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본인 인증 절차 관련 질문이 있다면 라이언에어에 직접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