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의 오류를 정정하거나 법적으로 바뀐 이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한 이름의 오류를 정정해야 하거나 예약 이후로 탑승객 이름이 법적으로 바뀐 경우(예: 결혼 또는 이혼 등의 사유), 어떤 비용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여행사로서 저희는 중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가능한 경우 귀하를 대신해 항공사나 호텔에 신속하게 연락해 조처하도록 노력합니다. 귀하가 항공사에 직접 연락하는 것이 더 낫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권장해 드립니다.
변경해야 하는 경우 여행 전 조치에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항공권의 이름이 공항에서 제시한 신분증 이름과 일치하지 않으면 항공사가 탑승을 거부할 수 있다는 점과 특히 관련이 있습니다.
최종 결정은 항공사나 호텔에 따라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은 이 변경 유형을 허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일부 여행사는 이러한 요청을 허용하지 않는 내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당사는 항공사나 호텔과 연락해 이름을 정정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름 정정을 요청하고자 하시나요?
지원 페이지
다른 탑승객에게 항공권 양도
항공권을 다른 사람에게 전적으로 양도하려는 경우, 해당 항공사 또는 호텔의 이용 약관을 먼저 참고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항공권 양도를 허가하지 않으나, 일부 경우에 한해 요금 납부를 조건으로 허용하고 있습니다.
항공사가 양도를 허가하는 경우, 본 서비스에 대해 eDreams의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Standard 또는 Premium Service 패키지를 구매하신 경우,eDreams은(는)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항공사나 호텔에서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