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에 대해 결제하는 중에 오류나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Purchase(구매)" 클릭 시 결제 문제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발생했을 경우 카드 발급사에 연락하여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한도의 문제나 평소 지출 패턴상 예상치 못한 청구의 문제로 카드 발급사가 결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사전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카드 발급사에 무엇을 구매하는 중이었는지 알린 다음 eDreams 사이트에서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구매"를 클릭한 후 예약이 확인되었는지 잘 모르겠는 경우, 오류 메시지나 예약 요청을 확인하는 페이지를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내 예약 관리 시스템(아래 클릭)을 사용하여 예약이 존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reams 웹사이트에서 여행을 구매했지만 예약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고 결제 오류로 인해 항공권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저희에게서 성공적으로 결제를 완료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정보를 포함한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할 수 없는 이유가 카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생각될 경우 구매 완료를 도와 드릴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결제가 이루어지고 항공권이 성공적으로 발급될 때까지는 요금 변경 가능성이 있으므로 표시된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예약 상황을 확인하려면 아래를 클릭하여 본인의 예약 정보에 액세스하십시오.
내 예약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