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처를 어떻게 받습니까?
바우처를 수령하려면 저희가 보내 드린 이메일의 '바우처 받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환불 바우처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저희의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용 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저희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당사의 새로운 앱 내 월렛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하기 전까지 상품권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상품권 사용이 만료되기 전에 최대한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바우처 만료 기간은 언제입니까?
이 바우처는 18개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가 보내 드린 이메일에 표시된 크레딧 만기일까지 항공편 예약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바우처의 액수는 얼마입니까?
바우처의 액수는 저희가 보내 드린 이메일에 표시될 것입니다.
예약 총액을 지불하기에 크레딧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합니까?
부족한 액수는 카드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예약하시는 모든 여정과 추가 서비스에 대해 유효합니다.
바우처를 사용하시려면 본래 예약에서 사용하셨던 것과 동일한 이메일을 사용하셔야 하며 본래 예약한 국가의 앱을 사용하여 예약하셔야 합니다. 당사의 이용 약관이 예약에 적용됩니다. 저희는 사기가 발생한 경우에 바우처 또는 예약을 부분적 또는 전부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바우처를 받고 싶지 않으신 경우
이 바우처를 받지 않으시려면 저희가 보내 드린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현금 환불을 위해 저희가 항공사와 계속해서 협력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COVID와 관련한 정부의 제한 조치 및 전례 없는 양의 고객 요청으로 인해 많은 항공사들이 기존의 정상적인 시간 범위 내에서 환불을 처리하기 어렵게 되었고 이에 따라 환불에 수 주가 소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