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했던 환불 금액을 아직 받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일 수 있습니다.
1) 당사는 항공사나 호텔에서 환불 금액을 받는 대로 송금하므로 나눠 받는 것일 수 있습니다.
2) 항공사나 호텔 숙박 제공업체가 취소된 항공편/호텔 객실에 대해 운임 규칙 또는 해당 정책에 따라 부분 환불만 진행한 것입니다(원치 않게 중단된 경우).
3) 보조 서비스, 할인 및 eDreams 수수료는 환불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취소를 요청한 경우
항공사 환불 규정에 따라 해당 항공편에 대한 적격한 환불 금액에서 eDreams 이용약관에 따른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환불받게 됩니다.
운영 중단으로 원치 않게 환불을 요청한 경우
항공사 또는 호텔 환불 규정에 따라 해당 항공편에 대한 적격한 금액을 받게 됩니다. eDreams는 이 환불 처리를 위해 어떤 비용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내 여행' 섹션에서 환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